아일랜드 소다 빵

아일랜드 소다 빵
아일랜드 소다 빵은 채식 8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9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1 그램, 지방,그리고 총 535 칼로리.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성 패트릭의 날. 그것은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베이킹 파우더,크림,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198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2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9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아일랜드 소다 빵을 곁들인 아일랜드 스튜{오지 그릇 냄비}, 고백#56:나는 일부 아일랜드어 및 일부 미친 해요...,및 아일랜드 소다 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9 인치 원형 주철 프라이팬 또는 9 인치 원형 베이킹 또는 케이크 팬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케이크 형태케이크 형태
오븐오븐
2
믹싱 볼에 밀가루(1 큰술 예약),설탕,베이킹 파우더,베이킹 소다,소금,건포도 및 캐러 웨이 씨앗을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계란,버터 밀크 및 사워 크림을 섞습니다. 밀가루가 축축해질 때까지 액체 혼합물을 밀가루 혼합물에 저어줍니다. 그릇에 반죽을 약 10~12 회 반죽하십시오. 반죽은 끈적 끈적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캐러 웨이 씨앗캐러 웨이 씨앗
버터 밀크버터 밀크
사워 크림사워 크림
건포도건포도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계란계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3
반죽을 준비된 프라이팬 또는 팬에 넣고 가볍게 두 드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빵의 상단에 4*3/4 인치 깊은 슬릿을 잘라. 예약 밀가루 먼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5
예열 된 화씨 350 도(섭씨 175 도)오븐에서 65~7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식히고 빵을 와이어 랙에 올려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8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