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용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용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 대한 브라우니 제공하는 미국의 조리법이다 15. 1 인분 포함 181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0 그램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31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호르 드 오브르로 가장 잘 작동하며,약 2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여름. 가게에 가서 버터,계란,소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가락으로 점수 11%,이 요리는 그렇게 엄청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그리고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지침

1
전자 레인지에서 버터와 초콜릿을 녹여;매끄러운 때까지 저어. 약간 식히십시오. 큰 그릇에 계란과 설탕을 치십시오. 바닐라와 초콜릿 혼합물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초콜릿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설탕설탕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2
밀가루와 소금을 결합;점차적으로 초콜릿 혼합물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초콜릿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3
양피지에 부어-늘어선 15 인치. 10 인치 1 인치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10-12 분 동안 또는 중심이 설정 될 때까지 400 에서 굽습니다(과식하지 마십시오). 와이어 랙에서 완전히 식히십시오. 작업 표면에 브라우니를 뒤집고 양피지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5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용 브라우니는 캔디 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바나나 스플릿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라즈베리 오렌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스 모어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카라멜 커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및 더블 땅콩 버터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땅콩 버터땅콩 버터
캔디 바캔디 바
라스베리라스베리
카라멜카라멜
바나나바나나
커피커피
오렌지오렌지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와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30 달러가 소요됩니다.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블랙 라벨의 화려한 색상은 앰버의 반짝임과 함께 피노 누아의 특징적인 밀짚 톤을 연상시킵니다. 플루트에서 활기차고,끈질긴 거품의 미세한 흐름으로 신선한 향기는 토스트와 꿀의 힌트와 함께 활력과 봄철 향기의 느낌을 결합합니다. 미각에,잘 익은 과일과 감귤류의 꽃다발은 부유하면서도 가벼움의 감각을 만듭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1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