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브라우니 카푸치노

아이스 브라우니 카푸치노
아이스 브라우니 카푸치노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 인분을 만듭니다 456 칼로리, 단백질 8 그램,및 지방 15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81 센트,이 레시피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채찍질 토핑,초콜릿 시럽,농축 우유,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음식 조리법네트워크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 미국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스 카푸치노, 여름 아이스 카푸치노,및 아이스 카푸치노 크림.

지침

1
믹서기에 모든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부드러워 질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2 잔 사이에서 나눕니다. 스타 팁이 장착 된 패스트리 백 또는 비닐 봉지에 휘핑 토핑을 넣으십시오. 각 음료에 약간의 휘핑 토핑과 초콜릿 시럽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초콜릿 냉동 요구르트 2컵저지방 초콜릿 냉동 요구르트 2컵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물기를 뺀 복숭아 캔물기를 뺀 복숭아 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균일하게 다진 밀크 초콜릿 300g(11온스)균일하게 다진 밀크 초콜릿 300g(11온스)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