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쉬 크림 초콜릿 무스

아이리쉬 크림 초콜릿 무스
디저트 레시피를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아일랜드 크림 초콜릿 무스를 사용해 보세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1.32. 1 인분 포함 482 칼로리, 단백질 8 그램,그리고 지방.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설탕,계란,헤비 크림 및 아일랜드 크림 리큐어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성 패트릭의 날. 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유럽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 시간 4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슈퍼 아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아이리쉬 크림 초콜릿 무스, 초콜릿 아일랜드 크림 무스,그리고 아이리쉬 크림 초콜릿 무스 케이크.

지침

1
믹싱 보울에서 약 5 분 동안 창백하고 크림이 나고 걸쭉해질 때까지 중간 속도로 설정된 전기 믹서로 달걀 노른자와 설탕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2
깨끗한 비터로 푹신하고 크림이 뻣뻣한 봉우리를 형성 할 때까지 중간 속도로 비 플라스틱 그릇에 크림을 채찍질하십시오. 고무 주걱 또는 와이어 털을 사용하여 노른자 혼합물의 1/3 을 휘핑 크림에 접습니다. 부드럽게 그릇의 중심을 통해 주걱을 실행 한 다음 그릇의 측면 주위에 완전히 통합 될 때까지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남은 노른자 혼합물을 넣은 다음 아일랜드 크림 리큐어를 넣고 통합 될 때까지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리큐어크림 리큐어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4
전자 레인지 안전 그릇에,단지 녹을 때까지 낮은 전력에 매우 부드럽게 초콜릿을 가열;어떤 덩어리를 용해 저어. 이전과 같이 초콜릿을 아일랜드 크림 혼합물에 아주 부드럽게 접어 가능한 한 푹신한 볼륨을 유지하십시오. 깨끗한 비터로,뻣뻣한 봉우리에 비 플라스틱 그릇에 중간 높은 속도에 달걀 흰자를 이길;부드럽게 균일하게 통합 될 때까지 초콜릿 혼합물에 달걀 흰자를 접어. 무스를 개별 디저트 컵이나 안경에 숟가락으로 넣고 4~6 시간 동안 식힌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리쉬 크림아이리쉬 크림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45 m.
서빙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