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쉬 에그롤

아이리쉬 에그롤
당신이 주변에 있는 경우에 50 분 부엌에서 지출,아일랜드어 달걀 롤은 장관 수 있습니다 유제품 무료 시도 할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80 센트,당신은 제공 오르되브르를 얻을 8.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 그램, 지방 38 그램,그리고 총 378 칼로리. 349 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성 패트릭의 날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감자,기름,소금과 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몇몇 사람들은이 중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4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아이리쉬 에그롤, 콜카타 에그롤-콜카타 스타일 에그롤 또는 랩 만드는 방법,및 아일랜드 소다 빵 롤.

지침

1
딥 프라이어에서 오일을 화씨 375 도(섭씨 190 도)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2
중간 크기의 그릇에 잘게 썬 소금에 절인 쇠고기,양배추,감자,당근,양파를 함께 섞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소금에 절인 쇠고기소금에 절인 쇠고기
감자감자
양배추양배추
당근당근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계란 롤 래퍼 밖으로 깨끗 한 건조 한 표면에 한 번에 몇 누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 롤 포장지계란 롤 포장지
4
각 랩의 중앙에 혼합물의 약 1/2 컵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포장
5
패키지의 지시에 따라 로그로 롤업합니다. 젖은 가장자리 물 밀봉.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롤
6
튀김은 한 번에 몇 개씩 구르고 필요한 경우 약 5 분 동안 또는 황금색이 될 때까지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7
종이 타월에 드레인 뜨거운 기름에서 제거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및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보데 가스 나 베란 다마 카바.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카바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카바
스페인에서 만든 몇 가지 빈티지 카바 중 하나. 다마 풀 바디 아직 밝고 선명. 1901 년부터 고품질의 카바를 생산해 왔습니다. 여기에서 만든 모든 카바는 부동산이 소유하고 통제하는 포도원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다마는 병에서 발효됩니다(라 엠 엠 챔프 노즈)24 개월 동안 그 찌꺼기에서 숙성됩니다.동굴 네이버 란 부동산 재배 포도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카바 생산자입니다. 나베란 다마는 와인 바디와 볼륨감을 주는 샤르도네와 샤르도네의 버터 같은 진원도를 줄이는 강한 풍미와 밝은 성격을 부여하는 파렐라다의 조합인 카바의 걸작입니다. 샴페인 애호가들은 굴,생 참치 및 초밥과 함께이 지중해 식"농부의 소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산도는 과일 디저트,특히 복숭아와 얇게 썬 오렌지를 칭찬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