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혼합

아시아 혼합
아시아 조화는 반찬 레퍼토리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포드맵 친화적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5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2 를 제공하며 서빙 당$1.39 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조악 지상 후추,지상 고수,지상 생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시도 베 이유의 혼합, 달콤한 향신료 혼합,및 왕성한 토마토 블렌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모든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2
.*그렇지 않으면 너의 현지 식료품류안에,세계 시장플러스 비용 국제 시장 또는 수입상 상점을,해보십시요.

추천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즐링

메뉴에 아시아? 게부르츠트라미너,슈닌 블랑,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이 호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8 달러가 든다.
사이드 야드 포도원 게 우르 츠 트라미너
사이드 야드 포도원 게 우르 츠 트라미너
사이드 야드 게 부르 츠 트라 미너는 팔츠 지역의 포도원에서 생산 된 선택된 포도로 만들어집니다. 100%게부르츠트라미너로 만들고 작은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에서 발효시킨 이 와인은 식사,특히 매운 요리 또는 그 자체로 캐주얼 한 즐거움을 즐기기에 완벽한 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4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