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향신료 문질러 쇠고기의 필렛

아시아 향신료 문질러 쇠고기의 필렛
아시아 향신료 문질러 쇠고기의 필렛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5.45 서빙 당,이 조리법 덮개 3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50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347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전체 30 다이어트. 가게에 가서 쓰촨 후추,쇠고기 안심 로스트,고명:골파와 타라곤 가지,그리고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커피 케이크#선데이슈퍼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닭고기,쇠고기 및 돼지 고기를위한 최고의 건조 향신료 문지름, 내 아시아 튀긴 생선 필레,및 로즈마리 쇠고기 필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425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마른 큰 무거운 프라이팬에 후추 열매와 아니스 씨앗을 중간 정도의 불로 토스트하고 향이 날 때까지 약 1 분 동안 저어줍니다. 전기 커피/향신료 분쇄기 또는 박격포와 유봉으로 구운 혼합물을 잘게 분쇄하십시오. 혼합물을 굵은 체를 통해 그릇에 넣고 소금,5 향신료 가루,생강을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니스아니스
후추후추
커피커피
생강생강
토스트토스트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박격포와 유봉박격포와 유봉
프라이팬프라이팬
체
그릇그릇
3
쇠고기를 십자형으로 반으로 자르고 두 조각 모두에 문질러서 눌러 붙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4
프라이팬에 기름 2 큰술을 적당히 고열로 가열하여 담배를 피울 때까지 가열 한 다음 모든면에서 쇠고기 1 조각을 약 1 분 동안 갈색으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큰 로스팅 팬으로 옮깁니다. 종이 타월로 프라이팬을 깨끗이 닦고 남은 쇠고기를 같은 방식으로 갈색으로 닦으십시오. 로스팅 팬에 2 인치 간격으로 쇠고기 조각을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로스팅 팬로스팅 팬
6
오븐의 중간에 로스트 25 에 35 분,또는 대각선으로 삽입 온도계 때까지 2 조각 레지스터의 중심에 인치 120 에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오븐오븐
7
쇠고기 랙 25 분에 팬에 서 보자. 쇠고기는 130 에 도달하면서 계속 요리 할 것입니다. 끈과 슬라이스 쇠고기를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8
실내 온도에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보몽 희망 마거리트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5 등급과 병 당 약 3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보몽 호프 마거리트 슈닌 블랑
보몽 호프 마거리트 슈닌 블랑
신선하고 깨끗하며 강력한 과일.해산물,특히 가리비와 아름답게 매운 아시아 요리와 훌륭하게 어울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5 시간
서빙8
건강 점수3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