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시금치 치킨 샐러드

아시아 시금치 치킨 샐러드
아시아 시금치 치킨 샐러드는 메인 코스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975 칼로리, 4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9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2 인분이며 1 인분당$3.8 입니다. 가게에 가서 닭 가슴살,화이트 와인 식초,카이엔 고추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아시아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가락으로 점수 5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아시아 시금치 샐러드, 아시아 시금치 샐러드,그리고 아시아 시금치 샐러드.

지침

1
꽉 끼는 뚜껑이 있는 병에 참기름,식초,설탕,간장,소금,카이엔,생강 4 티스푼을 넣고 잘 흔듭니다. 서빙 할 때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2
작은 프라이팬에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남은 기름에 닭고기를 볶습니다. 작은 그릇에 시금치,당근,양파를 섞습니다. 드레싱을 흔들어 샐러드 위에 부어;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마늘 2개 다진 것, 1개 다진 것마늘 2개 다진 것, 1개 다진 것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3
두 접시 사이에 차우 소바 국수를 나누십시오;샐러드 혼합물과 닭고기를 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작은 상추 1개 중 잘게 썬 로메인 상추 3컵작은 상추 1개 중 잘게 썬 로메인 상추 3컵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4
참깨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5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블랑은 아시아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많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제이 제이 프럼 그레이처 히멜라이히 카비넷 리슬링
제이 제이 프럼 그레이처 히멜라이히 카비넷 리슬링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