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스타일 드레싱 브로콜리

아시아 스타일 드레싱 브로콜리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시도 드레싱 아시아 스타일로 브로콜리를 줄 수 없다. 에 대한 서빙 당 66 센트,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6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2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브로콜리,땅콩 기름,간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시안 스타일 치킨&브로콜리, 구운 아시아 스타일 브로콜리,및 아시아 스타일 브로콜리 볶음.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퀸탄 에센시아 체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3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진한 노란색은 완전한 성숙과 복잡성을 암시합니다. 구운 배,잘 익은 사과,신선한 감귤류의 힌트 및 구운 견과류의 향기가 복잡하고 계층화 된 코에 있습니다. 입맛은 파인애플,열대 과일 및 황금 맛있는 사과를 드러내는 풍부한 질감입니다. 마무리는 긴 와인 길이와 초점을 제공하는 회사 산도에 의해 보완된다.이 와인을 일반적으로 구운 생선 및 해산물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6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