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삼각형

아시아 삼각형
아시아 삼각형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250 칼로리. 이 조리법은 역할 12. 에 대한 $1.2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초승달 모양의 롤,콩나물,쇠고기 및 버섯 수프 믹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날짜 삼각형, 토피 삼각형,및 햄 앤 브로콜리 삼각형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프라이팬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쇠고기가 갈색으로 변하고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자주 저어 주면서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삼각형으로 별도의 초승달 반죽;대각선으로 반으로 각 하나를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3
장소 1 각 삼각형의 중앙에 쇠고기 혼합물의 둥근 작은 술;혼합물을 통해 반죽을 접어 가장자리를 밀봉하기 위해 함께 모서리를 꼬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쇠고기쇠고기
4
기름칠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5
375 에서 15 분 동안 또는 황금까지 구우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원하는 경우 새콤 달콤한 소스와 매운 겨자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겨자
소스소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오래된 덩굴 체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올드 덩굴 슈닌 블랑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올드 덩굴 슈닌 블랑
2017 은 오렌지 꽃 꿀,사과 버터,유황 및 라일락의 독특한 전구체 향수로 후각 시스템뿐만 아니라 변연계,자율 신경계 및 더 먼 분야에 위치한 기타 시스템을 활성화합니다. 2017 년 성장기의 토양 및 미세 기후 습도는 이전 겨울의 엄청난 비로 인해 성장기를 통해 상당히 높게 유지되어 겸손하면서도 의미있는 초기 보 트리 티스의 개발에 기여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2013 년 이러한 조건을 발견하고 그 빈티지와 비슷한 와인을 생산-그냥 초 텐더 드라이로 프랑스에 의해 알려진 스타일 오프 드라이,아직 부드러운. 그리고 이전 빈티지와 마찬가지로,이 와인은 접종없이 스테인레스 스틸로 발효되었으며 다음 봄까지 8 스테인레스 및 2 중성 헝가리 오크 배럴에서 숙성되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12
건강 점수0
요리아시안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