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닭고기 국수 수프

아시아 닭고기 국수 수프
아시아 치킨 누들 스프는 유제품 및 사료 친화적 인 메인 코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7 센트,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200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10 그램.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가게에 머리와 복 쵸이,당근,참기름,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분.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시아 닭고기 국수 수프, 아시아 닭고기 국수 수프,및 아시아 닭고기 국수 수프.

지침

1
3 쿼트 냄비에 끓는 물 열. 국수의 브레이크 블록(예약 조미료 패킷). 국수,닭고기,복 쵸이,당근을 물 속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 믹스조미료 믹스
복 쵸이복 쵸이
전체 치킨전체 치킨
파스타파스타
당근당근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끓는 열;열을 줄입니다. 가끔 저어 주면서 3 분 동안 끓인다.
3
조미료 패킷과 참기름의 내용을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 믹스조미료 믹스
참기름참기름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랭&리드 나파 밸리 슈닌 블랑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랭&리드 나파 밸리 슈닌 블랑
랭&리드 나파 밸리 슈닌 블랑
랭&리드 2015 슈닌 블랑-나파 밸리는 복숭아와 열대 과일을 가지고 있으며,코 바로 위에 있으며,필요한 허니 콤(전통적인 품종 특성)의 힌트와 사과와 감귤류의 표현이 적습니다. 입맛에,아로마는 미러 및 노란색 사과 이국적인 감귤류의 노트와 함께 더 강한 존재를 부여,이는 그것에게 정확한 타르트를 제공. 감촉은 부드럽고,식염수 광물성의 터치로 풍미가 넓어지며,이는 밝고 선명한 산도로 이어져 와인의 상쾌한 특성을 더합니다. 그것은 꽃 추가 병 시간 복잡 얻을 것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3
요리아시안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