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닭

아시아 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75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86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피클 주스,양파,파프리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5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운 레몬 그라스 마요네즈와 절인 아시아 양배추를 곁들인 아시아 치킨 버거, 아시아 닭,및 아시아 치킨.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에세이 슈닌 블랑 혼합 4.7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에세이 슈닌 블랑 블렌드
에세이 슈닌 블랑 블렌드
올드,부시 포도 나무 슈닌 블랑은이 와인의 앵커로 사용하고 그것을 강렬한 과일 맛과 상쾌한 산도를 제공했다. 비오 니에는 플로랄 및 매운 노트와 부드럽고 매력적인 풍요 로움을 입맛에 더합니다. 구운 해산물과 닭고기와 완벽한.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0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