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와 완두콩 딥

아보카도와 완두콩 딥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45 분 부엌에서 지출,아보카도와 완두콩 딥은 좋은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시도 할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66 센트 6 을 제공하는 오르도브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138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아보카도,칠레-마늘 소스,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20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슈퍼볼. 가락으로 점수 62%,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완두콩 아보카도 딥, 완두콩 아보카도 딥,그리고 쉬운 완두콩 아보카도 딥.

지침

1
완두콩,양파,고수,올리브 오일을 푸드 프로세서에 넣습니다. 잘게 다질 때까지 맥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냉동 에다마메(꼬투리에서 꺼낸 것)냉동 에다마메(꼬투리에서 꺼낸 것)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아보카도,레몬 주스,칠레-마늘 소스를 추가합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퓌레. 서빙하기 최소 30 분 전에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호텔 중 4.7 점을 받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스 브루트 베다즐드 보틀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40 달러가 소요됩니다.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신선한 딸기와 라즈베리의 밝은 향과 맛은 라일락과 제비꽃의 노트와 결합됩니다. 미각에는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야생 딸기와 석류의 풍미와 함께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남아 있습니다. 이 단맛이 나는 로스는 짭짤한 음식부터 달콤한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보완합니다. 매운 아시아 요리,리조또,바베큐,쇠고기,양고기,오리,닭고기,퀴 토우 토,해산물,피자,부드러운 치즈(예:브리 또는 염소),치즈 케이크,크림 브루,딸기 쇼트 케이크 및 베리 파이. 상쾌한 브런치 음료를 위해 신선한 자몽 주스와 혼합하거나 진 기반 칵테일에 플로트를 추가하십시오.블렌드:샤르도네는 깊이와 구조를 제공하며 우그니 블랑은 천연 산도와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몸집의 가마이는 활기찬 과일 표현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포도들은 부르고뉴와 보졸레와 같은 프랑스의 양질의 토대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