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소스 드레싱을 곁들인 남서부 샐러드

아보카도 소스 드레싱을 곁들인 남서부 샐러드
아보카도 소스 드레싱을 곁들인 남서부 샐러드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반찬.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56 칼로리.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46 센트입니다. 그것은 저렴한 멕시코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살사,치포 틀레 칠레 가루,양배추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87%,이 요리는 최고입니다. 시도 남서부 아보카도 샐러드 드레싱, 남서부 과일 샐러드 드레싱,및 아보카도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남서부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5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살사와 다음 3 가지 재료를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2
양배추 혼합물에 추가;코트에 부드럽게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 피노 누아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와 딜로치 러시아 강 피노 누아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딜로치 러시아 강 피노 누아
딜로치 러시아 강 피노 누아
유리에 아름다운 루비 레드 컬러 인 2018 러시아 강 피노 누아는 딸기와 체리의 밝은 빨간색 과일 향기로 열립니다. 나무 딸기,대황 및 어두운 자두 풍미는 향미료 및 밝은 산성도의 접촉으로 만난다. 이것은 적당한 탄닌과 여운과 군침이 도는 마무리와 중간 바디 와인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10
건강 점수4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