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샐러드

아보카도 샐러드
아보카도 샐러드는 멕시코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 인분을 만듭니다 281 칼로리, 단백질 7 그램,그리고 19 그램의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2.08,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73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지상 카이엔 고추의 혼합물,피망,하스 아보카도,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93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과카 몰리,과카 몰리 만드는 법/멕시코 과카 몰리, 과카몰리와 새우를 곁들인 튀긴 녹색 질경이(토스타다 드 플 타노 콘 카마로네스 와 과카몰리),그리고 과카몰리와 새우를 곁들인 튀긴 녹색 질경이(토스타다 드 플 타노 콘 카마로네스 와 과카몰리).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큰 그릇에 토마토,노란 후추,검은 콩,적 양파,할라피뇨 고추,라임 제스트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노란 고추노란 고추
(트레이더 조스)(트레이더 조스)
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3
라임 주스,올리브 오일,소금,후추,마늘,카이엔 고추를 함께 휘젓고 야채 위에 붓습니다. 잘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할라피뇨 1개신선한 할라피뇨 1개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4
샐러드를 제공 할 준비가되기 직전에 아보카도를 샐러드에 접습니다. 조미료를 확인 하 고 실 온에서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리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언 오크 샤르도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오크 샤르도네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오크 샤르도네
멜론,파인애플,바나나,살구의 열대 향기. 마무리에 파삭 파삭 한 산도와 함께 무성한 입 느낌.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3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