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살사

아보카도 살사
아보카도를 곁들인 살사는 24 를 제공하는 멕시코 요리법입니다. 에 대한 서빙 당 25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34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 시간 15 분. 가게에 가서 파,고수,토마토 소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오브르처럼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가락으로 점수 34%,이 요리는 그렇게 엄청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파인애플 아보카도 살사를 곁들인 살사 베르데 치킨 엔칠 라다, 아보카도 살산과 토마토 살사를 곁들인 바삭한 돼지고기,그리고 살사 타케라-스모키 치폴레 아보카도 살사.

지침

1
토마토 소스,물,뜨거운 토마토 소스,4 등분 토마토 3 개,파,고수,할라피뇨,소금을 블렌더에 넣고 잘 섞일 때까지 10~15 초 동안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아보카도,깍둑썰기한 토마토 2 개,혼합 혼합물을 큰 그릇에 함께 저어줍니다. 서빙하기 전에 뚜껑을 덮고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맨발로 거품이 많은 분홍색 모스 카토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맨발의 거품이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거품이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거품이 많은 핑크 모스 카토는 폭발적인 향과 맛으로 달콤하고 육즙이 많습니다. 냉장(화씨 36-40 도)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재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향이 레드 라즈베리,딸기 및 석류로 보완됩니다. 크림과 육즙 마무리를 즐기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2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