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아보카도
레시피 아보카도 준비 약 1 시간 10 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62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58 그램 각각. 에 대한 $2.7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1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세라노 칠레,후추,올리브 오일,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시도 아보카도 소스,아보카도 소스를 만드는 방법/멕시코 아보카도 소스, 치포 틀레 멕시코 그릴 아보카도 소스-갓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소스를 만든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및 과카몰리와 새우를 곁들인 튀긴 녹색 질경이(토스타다 드 플레 타노 콘 카마로 네스 와이 과카 몰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아보카도를 반으로 자르고 구덩이. 큰 스푼으로 살을 믹싱 그릇에 넣습니다. 포크 또는 감자 치를 사용하여 아보카도를 으깨어 여전히 약간 두툼한 상태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보카도아보카도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감자 치감자 치
믹싱 보울믹싱 보울
3
나머지 재료를 넣고 모든 것을 함께 접으십시오.
4
약간의 올리브 오일 이슬비,소금과 후추로 조미료를 조정하고 그것을 제공 1 포크와 최종 믹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조미료조미료
5
그것은 갈색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보카도 소스의 표면에 꽉 플라스틱 랩의 조각을 놓고 봉사 하기 전에 적어도 1 시간 동안 냉장.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보카도아보카도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와 스톨츠 유기 피노 누아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이 피노는 유기 컬럼비아 협곡 피노 누아에 대한 깊은 풍부한 색상과 꽃 향기와 잘 보여줍니다. 모든 것이 노화의 환영 년 중 하나에이 와인의 순서 또는 그 자리에서 술에 취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0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