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카라멜 옥수수

아몬드 카라멜 옥수수
아몬드 카라멜 옥수수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62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0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38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0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소금,팝 팝콘,갈색 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5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초콜릿 칩&아몬드 카라멜 옥수수, 소금에 절인 꿀 아몬드 카라멜 옥수수,및 패션 프루트 카라멜 금화,초콜릿 덮여 카라멜 아몬드 매직 콩,계피 카라멜 마카다미아 초콜릿 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20 열 오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팝콘과 아몬드를 매우 큰 로스팅 팬에 넣거나 팝콘 혼합물을 기름칠되지 않은 직사각형 팬 2 개(13*9*2 인치)로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몬드아몬드
팝콘팝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3
갈색 설탕,버터,옥수수 시럽 및 소금을 2 쿼트 냄비에 중불로 가열하고 가장자리 주위에 거품이 생길 때까지 가끔 저어줍니다. 교반하지 않고 5 분 동안 계속 요리하십시오. 거품이 날 때까지 베이킹 소다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갈색 설탕갈색 설탕
옥수수 시럽옥수수 시럽
버터버터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팝콘 위에 설탕 혼합물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팝콘
설탕설탕
5
15 분마다 저어 주면서 1 시간을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알루미늄 호일 또는 요리 양피지에 퍼지십시오. 약 30 분 동안 완전히 식히십시오. 단단히 덮여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0 m.
서빙30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