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차 빵

아몬드 차 빵
아몬드 차 빵은 당신이 찾고있는 음료 일 수 있습니다. 이 채식 요리법은 3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28 센트. 한 서빙 포함 125 칼로리, 단백질 3 그램,및 지방 4 그램. 소수의 사람들 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설탕,베이킹 파우더,버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빵 기계 아몬드-초콜릿 칩 빵, 태국 아이스 티,및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사발에서는,알몬드 풀과 버터를 결합하십시오;잘 섞일 때까지 치십시오. 점차적으로 설탕을 넣고 가볍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몬드 페이스트아몬드 페이스트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계란을 한 번에 하나씩 추가하고 각 추가 후에 잘 치십시오. 작은 그릇에 체리와 밀가루 1 큰술을 부드럽게 버무립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베이킹 파우더,소금,남은 밀가루를 결합하십시오;크림 혼합물에 우유와 번갈아 가며 각 첨가 후에 잘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두 기름칠 및 가루 8 의 각각에 반죽의 여섯 번째 숟가락. 엑스 4-에. 덩어리 팬;과일의 절반 층을 뿌린다. 다른 반죽 층으로 덮고 남은 과일을 뿌린다. 남은 반죽을 얹고 주걱으로 부드럽게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5
1-1/4 시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 번 구우십시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3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