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레몬 과일 딥

아름다운 레몬 과일 딥
당신은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아름다운 레몬 과일 딥 시도 제공. 이 조리법은 20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2 그램,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259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1.36,이 레시피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레몬 주스,설탕,과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슈퍼 볼.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다이어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마가리타 과일 딥, 더 건강한 초콜릿 과일 딥,및 아름다운 레몬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무거운 냄비에 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부드럽게 될 때까지 물 속에서 점차적으로 털어 내십시오. 걸쭉하고 거품이 날 때까지 중간 정도의 고열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2 분 더 오래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털
2
열에서 제거.
3
계란에 뜨거운 혼합물의 작은 금액을 저어;지속적으로 교반,팬에 모두 돌아갑니다. 부드러운 종기 가져 오기;요리와 2 분 이상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열에서 제거. 레몬 주스와 바닐라를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바닐라바닐라
5
큰 그릇에 옮깁니다. 약동 없이 실내 온도에 냉각하십시오. 왁스 칠 종이로 혼합물의 표면을 덮으십시오;냉각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휘핑 크림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크림휘핑 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신선한 과일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과일신선한 과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