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즈 콘 폴로 2 세는

아로즈 콘 폴로 2 세는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아로즈 콘 폴로 2 세는 시도 할 수있는 슈퍼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37 칼로리, 단백질 21 그램,및 지방 14 그램.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6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맥주,마늘,토마토 소스 및 기타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사프란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크림 사프란 요구르트 디저트로.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5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로즈 콘 폴로, 아로즈 콘 폴로,및 아로즈 콘 폴로.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닭고기를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양파,마늘,녹색 피망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고 토마토 소스,사프란,소금 및 부용을 넣고 닭고기 조각을 프라이팬에 되돌립니다. 10 분 동안 요리 한 다음 쌀을 넣고 열을 낮게 줄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고추녹색 고추
치킨 조각치킨 조각
토마토 소스토마토 소스
부용부용
사프란사프란
마늘마늘
양파양파
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맥주를 넣고 밥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저어 주면서 8~10 분 동안 끓입니다. 마지막으로 완두콩을 액체로 저어 볶은 빨간 피망으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고추볶은 고추
맥주맥주
완두콩완두콩
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