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과 렌즈 콩 캐서롤

쌀과 렌즈 콩 캐서롤
쌀과 렌즈 콩 캐서롤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4 인분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583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36 그램. 에 대한 $1.6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닭고기 국물,양파,렌즈 콩,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1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시도 렌즈 콩 쌀 캐서롤, 매운 쌀,콩,렌즈 콩 캐서롤,및 빠른 건강한 렌즈 콩과 쌀 캐서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큰 스튜 냄비안에,분홍색이 보이지 않을 까지 소시지를 갈색으로 하십시요. 양파와 피망을 넣고 저어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렌즈 콩,쌀,닭고기 국물을 저어주세요. 열을 줄이고 덮고 40~6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렌즈 콩렌즈 콩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5 m.
서빙4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