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치즈 크러스트

쌀 치즈 크러스트
당신은 너무 많은 아침 식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쌀 치즈 빵 껍질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봉사 8 및 비용 8 서빙 당 센트. 1 회 제공 포함 41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그것은 매우 저렴한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4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쌀 껍질에 케이준 치즈, 쌀 껍질 시금치 키시,및 현미 껍질을 곁들인 아스파라거스와 버섯 키시.

지침

1
작은 냄비에 끓인 물 가져 오기. 쌀,커버 팬에 저어,열에서 제거. 물 흡수 될 때까지 약 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원하는 경우 버터와 소금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물
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프라이팬프라이팬
2
붙지 않는 요리 스프레이로 9 인치 파이 팬을 뿌립니다. 냄비에 밥 숟가락. 숟가락의 뒷면을 사용하여 팬의 바닥과 측면을 따라 쌀을 단단히 눌러 빵 껍질을 만듭니다. 선택의 파이 충전물을 가진 빵 껍질을 사용하고,파이를 위해 지시되는 것과 같이 구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쌀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파이 형태파이 형태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