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먹거리와 콘월어 게임 암탉

쌀 먹거리와 콘월어 게임 암탉
쌀 먹거리와 콘월어 게임 암탉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케톤 생성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1.87. 1 인분 포함 630 칼로리, 4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추수감사절.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버터,얇게 썬 아몬드,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9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6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구운 콘월어 게임 암탉&가지 먹거리, 구운 콘월어 게임 암탉과 짭짤한 과일 먹거리,그리고 소나무 견과류와 건포도 빵을 채우는 석류 유약 콘월 어 게임 암탉.

지침

1
중간 열에 중간 냄비에 버터 3 큰술을 녹입니다. 아몬드,양파,익히지 않은 야생 쌀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야생 쌀
아몬드아몬드
버터버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5~10 분 동안 볶습니다.
3
물,닭고기 부용 큐브,소금 1/2 티스푼을 섞습니다. 끓인다. 밥이 부드럽고 포크로 쉽게 보풀이 될 때까지 열을 줄이고 덮고 45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부용 큐브치킨 부용 큐브
물
쌀
소금소금
4
오븐을 화씨 400 도(섭씨 20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콘월 어 게임 암탉을 소금으로 안팎으로 양념하고 쌀 혼합물로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콘월 어 암탉콘월 어 암탉
쌀
소금소금
6
베이킹 팬에 랙에 암탉 가슴 쪽을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7
녹은 버터 1/4 컵으로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8
베이킹 팬을 덮고 예열 된 오븐에서 30 분 동안 암탉을 요리하십시오. 폭로하고 1 시간 동안 계속 요리하거나 암탉이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니며 주스가 깨끗해질 때까지 계속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