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과일을 위한 라즈베리 라임 요거트 딥

신선한 과일을 위한 라즈베리 라임 요거트 딥
신선한 과일에 대한 라즈베리 라임 요구르트 딥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되브르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7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당$1.58. 한 서빙 포함 134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0 그램.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슈퍼 볼 이벤트. 이 레시피는 가정의 맛 1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나무 딸기,과일,라임 주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8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신선한 과일과 요구르트를 곁들인 요거트, 신선한 과일과 요구르트 아이스 팝,및 꿀 요구르트 딥과 신선한 과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믹서기에 라스베리 장소;커버 및 매끄러운 때까지 처리. 씨앗을 걸러 내고 버리십시오. 큰 그릇에 요구르트,흑설탕,라임 주스,라임 껍질,라즈베리 퓌레를 섞을 때까지 휘젓습니다. 서빙 할 때까지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즈베리 퓨레라즈베리 퓨레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라임 껍질라임 껍질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과일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7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