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 저장실 샐러드 드레싱

식료품 저장실 샐러드 드레싱
식료품 저장실 샐러드 드레싱은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24 인분의 레시피. 이 작품은 63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73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설탕,찢어진 샐러드 채소,소금 및 후추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1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시도해봐 카레 요구르트 드레싱을 곁들인 치킨 샐러드-식료품 저장실 또는 광산,2 번-1 부, 20 분 식료품 저장실 샐러드,그리고 팬트리 스타일 판자넬라 샐러드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믹서기에서 처음 8 개의 재료를 결합;커버와 설탕이 용해 될 때까지 처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샐러드 채소 위에 제공하십시오.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리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벽돌&박격포 맨체스터 리지 포도원 샤르도네입니다. 별 5 개 중 4.9 개이며 병 비용은 약 40 달러입니다.
벽돌 및 박격포 맨체스터 리지 포도원 샤르도네
벽돌 및 박격포 맨체스터 리지 포도원 샤르도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