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녹색 칠레 소스를 곁들인 베라 크루즈 가리비

시원한 녹색 칠레 소스를 곁들인 베라 크루즈 가리비
시원한 녹색 칠레 소스를 곁들인 베라 크루즈 가리비는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4 인분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3 그램, 지방 28 그램,그리고 총 344 칼로리. 에 대한 $2.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마요네즈,크림,땅 커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6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녹색 소스와 생선 베라 크루즈, 녹색 칠레 처트니와 판코 가리비,및 아시아 라임 칠레 소스와 그을린 가리비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슈닌 블랑, 피노 누아

샤르도네,슈닌 블랑,그리고 피노 누아는 가리비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샤르도네와 슈닌 블랑 구이 또는 그을린 가리비에 대한 좋은 일치. 너의 가리비가 베이컨 또는 다른 치료한 고기에 일치하면,가볍게 식힌 피노 누아를 해보십시요.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돌이켜 와인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6 달러입니다.
돌이켜 와인 샤도네
돌이켜 와인 샤도네
우리의 2018 샤르도네는 카네 로스와 오크 마당의 포도원에서 공급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발효 한 다음 중성 프렌치 오크의 찌꺼기로 3 개월 숙성 된이 와인은 훌륭한 산도,무게 및 입 느낌을 보여줍니다. 이 100%샤르도네는 일반적으로 스테인레스 전용 와인을 위해 예약 된 산도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아름답게 균형 잡힌 샤르도네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