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의 입 굽기 칠리

시스코의 입 굽기 칠리
칠리를 굽기 시스코의 입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0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37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8 그램, 지방 22 그램,그리고 총 335 칼로리. 이 조리법 Food.com 4 팬이 있습니다. 양파,후추,햄버거 고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땅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슈퍼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자정 오일 굽기, 양배추 지방 연소 수프,및 피스타치오와 에스키모 파이/버터 크림 블론디와 부엌 아래로 굽기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카바,그르 나슈,쉬라즈는 칠리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르케스 데 카세레스 카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마르케스 데 카세레스 카바
마르케스 데 카세레스 카바
미세한 거품으로 부활 한 옅은 밀짚 색상. 브리오슈의 노트와 감귤류의 꽃다발입니다. 매력적인 라운드 입 상쾌한,균형 구조. 그것의 정밀한 거품을 강조하는 기운찬 끝.상쾌한 아페리티프 인이 카바는 생선과 해산물,파스타,쌀,매운 요리,아시아 요리 및 모든 종류의 디저트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5 m.
서빙10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