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금치와 생강을 곁들인 연어 버거

시금치와 생강을 곁들인 연어 버거
시금치와 생강 연어 햄버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3.14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303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21 그램. 연어 필레,후추,간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에피쿠리어스 레시피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해선과 생강을 곁들인 신선한 연어 버거(저지방), 구운 파와 생강 연어 버거,및 생강 마요네즈를 곁들인 해선 연어 버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연어를 1/4 인치 주사위로 자른 다음 큰 그릇에 시금치,파,생강,소금,후추와 함께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시금치시금치
생강생강
후추후추
연어연어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계란 흰자와 간장을 작은 그릇에 넣고 연어 혼합물로 저어 준 다음 4(1/2 인치 두께)패티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간장간장
연어연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12 인치 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뜨거울 때까지 적당한 불로 가열하고 기름으로 가볍게 닦으십시오. 쿡 패티,조심스럽게 한 번 선회,황금 갈색까지 통해 요리,6 에 7 분 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각 햄버거에 절인 생강 1 1/2 티스푼을 얹어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절인 생강절인 생강
1
*패티는 4 시간 앞서 형성 될 수 있으며 왁스 종이로 덮인 베이킹 시트에 식힌 다음 플라스틱 랩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왁스 종이왁스 종이
2
각 서빙에는 약 179 칼로리와 7 그램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음식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안티 카 샤르도네(산 선택)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2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2017 샤르도네는 배,사과 및 살구 맛의 확고한 핵심으로 이어지는 유혹적인 향기로 활기차고 풍부합니다. 구개에,와인은 느린 맛의 층에 따라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와인은 미각에 우아함과 신선도와 품종의 순도를 강조.샤르도네는 1,413-1,494 피트의 고도에 심어진 9 개의 포도원 블록 중 일부에서 4~31 세의 포도밭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올해 셀렉션은 10 개의 샤르도네 클론(9 개의 부르고뉴)과 유명한 헤리티지 바이머 셀렉션으로 구성되었으며,이 셀렉션은 산 셀렉트 샤르도네에서 추구하는 아로마틱과 향의 복잡성을 만들어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4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