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금치 라자냐

시금치 라자냐
시금치 라자냐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81 칼로리, 단백질 27 그램,및 지방 19 그램.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34 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고추,계란,부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좋은 숟가락 점수 76%. 시도 시금치 딥 라자냐, 시금치 라자냐,및 시금치 라자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큰 볶음 팬에서,열 오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2
양파와 마늘을 추가;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양파양파
3
1 개의 컵 주식을 추가하십시오;덮고 열을 감소시키십시오;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20 분 동안 끓입니다. 액체 1/2 컵을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주식주식
4
양파 혼합물에 파,오레가노,소금 및 후추를 첨가하십시오;열을 중간 정도로 높이고 액체가 증발 할 때까지 20 분 동안 저어줍니다. 패키지에 지시 된대로 쿡 국수;배수 및 건조 오점. 포장에 지시되는것과 같이 시금치를 요리하십시요;소금과 후추로 배수하고,건조한,그리고 절기를 짜내십시요. 중간 열에 작은 스튜 냄비에서,버터를 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녹색 양파녹색 양파
파스타파스타
오레가노오레가노
시금치시금치
버터버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5
밀가루 추가;루가 갈색이 될 때까지 2~3 분 동안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6
남은 1/2 컵 스톡을 예약 된 액체에 추가합니다. 그릇에 계란을 이길;리코 타와 풍미에 저어. 코트 9"엑스 13"요리 스프레이 팬;바닥에 주식 루 혼합물의 절반을 확산. 라인 팬 3 국수;양파와 리코 타 혼합물의 절반에 레이어,시금치의 절반과 1/3 컵 치즈. 국수 3 개,남은 양파와 리코 타 혼합물,시금치,파마산 1/3 컵으로 층을 반복하십시오. 남은 국수 3 개,스톡 루 혼합물의 절반,강판 파마산 1/3 컵을 얹습니다. 호일로 덮으십시오;밝은 갈색이 될 때까지 50 분 동안 굽습니다. 호일을 제거하고 15 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파르 메산파르 메산
파스타파스타
리코 타 치즈리코 타 치즈
시금치시금치
확산확산
양파양파
주식주식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털
그릇그릇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프라이팬프라이팬
7
라자냐를 1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8
자기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