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 복숭아 파이

슬로우 쿠커 복숭아 파이
레시피 슬로우 쿠커 복숭아 파이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3 시간 30 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채식 남부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서빙 당 71 센트,당신은 6 을 제공하는 디저트를 얻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34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압 연된 귀리,베이킹 파우더,육 두 구,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 혼합물이이 제조 법을 너무 맛 있는 게 하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71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슬로우 쿠커 복숭아 파이, 슬로우 쿠커 복숭아 파이,및 슬로우 쿠커 복숭아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설탕,귀리,밀가루,베이킹 파우더,딸기,육두구,코셔 소금을 큰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
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U-12) 새우(U-12) 새우
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버터를 넣고 부서지기 쉬운 질감이 형성 될 때까지 건조한 재료로 작업하십시오. 복숭아 조각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잘 익은 백도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잘 익은 백도
3
3 쿼트 밥솥의 바닥과 측면에 버터를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4
느린 밥솥에 혼합물을 추가하고 낮은 요리 3 에 3 1/2 시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5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건더로흐 에스테이트 리슬링 드라이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건더 로크 에스테이트 리슬링 드라이
건더 로크 에스테이트 리슬링 드라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3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