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 돼지 고기와 사과 카레

슬로우 쿠커 돼지 고기와 사과 카레
조리법 느린 밥솥 돼지 고기와 사과 카레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5 시간 45 분 그리고 확실히 슈퍼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1.6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311 칼로리, 단백질 28 그램,및 지방.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렌지 주스,물,양파,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건포도를 사용하려면와 메인 코스를 따라 수 건포도와 계피가 들어간 쌀 푸딩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슬로우 쿠커 코코넛&그린 카레 돼지 고기, 슬로우 쿠커 레드 카레 뽑아 돼지 고기 샌드위치,및 슬로우 쿠커 바베큐 애플 당근 사과 양배추와 돼지 고기 샌드위치를 뽑아.

지침

1
3 쿼터. 슬로우 쿠커,처음 10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뚜껑을 덮고 5-6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높은 열을 증가. 작은 그릇에 옥수수 녹말과 물 매끄러운;때까지 결합 느린 요리 기구에 저 어. 뚜껑을 덮고 30 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한 번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원하는 경우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
건포도와 코코넛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을 가진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
오리지널 슈닌은 와인의"오리지널",활기찬 페쉬 과일 캐릭터를 보존하기 위해 오크를 사용하지 않고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생강,인동 덩굴과 오렌지 꽃과 사랑스러운 미네랄의 힌트와 함께,파인애플,황금 맛있는 사과와 감귤류의 즙이 많은 맛으로 포장입니다. 슈닌 마스터 브루어 라츠에게서 받은 이 밝고 맛있는 제물은 최고의 루아르 계곡 슈닌과 경쟁합니다."정말 깨끗한 컷,흰색 복숭아,인동 덩굴과 미네랄 노트는 긴 통해 드라이브,잘 정의 된 마무리. 여기에 묻혀있는 바삭 바삭한 산도 있습니다."와인 스펙 테이터89 포인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 시간, 45 m.
서빙8
건강 점수3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