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 구식 쇠고기 스튜

슬로우 쿠커 구식 쇠고기 스튜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슬로우 쿠커 구식 비프 스튜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1.6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379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11 그램 각각.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후추,우스터 셔 소스,식물성 기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가을.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9 시간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터넛 스쿼시 비프 스튜(인스턴트 포트,압력솥 또는 슬로우 쿠커), 슬로우 쿠커 비프 스튜,및 슬로우 쿠커 비프 스튜.

지침

1
12 인치 프라이팬 또는 네덜란드 오븐에서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2
쇠고기를 추가하십시오;모든면에서 갈색이 될 때까지 자주 저어 주면서 4~6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3
요리 스프레이로 4~5 쿼트 슬로우 쿠커 스프레이. 밥솥에 갈색 쇠고기와 나머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4
덮개;낮은 열 설정 9~10 시간에 요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9 시간, 20 m.
서빙6
건강 점수6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