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모로코 물고기

스페인 모로코 물고기
스페인어 모로코 물고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6 가지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당$7.97.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82 그램, 지방 12 그램,그리고 총 515 칼로리. 99 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마늘,식물성 기름,카이엔 고추 및 닭고기 부용 과립이 필요합니다. 한 쌍의 사람들은이 유럽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30 분. 숟가락으로 점수 98%,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시도 스페인 물고기, 스페인 생선 스톡,및 스페인 식 생선 구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양파와 마늘을 저어;양파가 부드러워지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피망,당근,토마토,올리브,가르 반조 콩을 넣고 고추가 약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 더 계속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병아리 콩병아리 콩
피망피망
토마토토마토
당근당근
고추고추
올리브올리브
3
야채 위에 파슬리,파프리카,커민,카이엔,치킨 부용을 뿌립니다. 소금 시즌 맛. 통합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부용치킨 부용
야채야채
지상 카이엔 고추지상 카이엔 고추
파프리카파프리카
파슬리파슬리
커민커민
소금소금
4
야채 위에 생선을 놓고 야채를 덮기에 충분한 물 을 추가합니다. 약 40 분 동안 포크와 주스로 쉽게 생선 조각이 될 때까지 열을 낮추고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물
물고기물고기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는 물고기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와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30 병 당 달러.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잘 익은 다크 체리,레드 커런트 및 초콜릿 노트는 야생 백리향,브라 이어 및 지구의 짭짤한 노트보다 우선합니다. 유연한 구강 충전 탄닌은 입맛에 깊이를 부여하고 신선함과 레드 베리 산도는 아름다운 길이,초점 및 균형을 유지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6
건강 점수8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