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 햄 베이크

스파게티 햄 베이크
스파게티 햄 베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 개이며 서빙 당$1.15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5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442 칼로리.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올리브,크림,버섯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올리브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한 그릇 초콜릿 오트밀 쿠키 디저트로.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파게티 베이크, 스파게티 캐서롤 베이킹,및 스파게티 스쿼시 베이크.

지침

1
패키지 방향에 따라 스파게티를 요리하십시오;배수하고 큰 그릇에 넣으십시오. 원하는 경우 햄,수프,사워 크림,버섯,양파,올리브,겨자,양념 소금 및 우스터 셔 소스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각), 한 입 크기로 자른다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각), 한 입 크기로 자른다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스파게티스파게티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두 개의 기름칠 11 에 전송합니다. 엑스 7-에. 베이킹 요리. 작은 그릇에 빵 부스러기와 버터를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캐서롤 위에 뿌린다.
4
캐서롤 하나를 최대 2 개월 동안 덮고 얼립니다.
5
남은 캐서롤을 덮지 않은 상태로 325 에서 구우십시오.30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6
냉동 캐서롤 사용:냉장고에서 밤새 해동하십시오.
7
50-55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325 개의 채굴 된 상태로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2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