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와 콩 칠리

스테이크와 콩 칠리
스테이크와 콩 칠리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당$1.5,이 레시피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415 칼로리, 단백질 27 그램,및 지방 13 그램 각각. 체다 치즈,양파 가루,소금,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슈퍼 볼 이벤트.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이다 예산 친화적 미국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5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7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돼 먹지 못한 냄비 스테이크와 콩 칠리, 슬로우 쿠커 스테이크와 검은 콩 칠리,및 슬로우 쿠커 스테이크와 검은 콩 칠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쇠고기와 스테이크를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단 등심, 바이어스의 결 반대 방향으로 8개의 1/8인치 스트립 또는 핑거로 자릅니다.상단 등심, 바이어스의 결 반대 방향으로 8개의 1/8인치 스트립 또는 핑거로 자릅니다.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콩,수프 및 조미료를 추가하십시오;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3
30 분 동안 또는 두껍고 거품이 날 때까지 끓입니다.
4
원하는 경우 치즈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은 스테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빙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고스트 파인스 소노마 카운티 몬테레이 카운티 피노 누아. 별 5 개 중 5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8 달러입니다.
고스트 파인스 소노마 카운티 몬테레이 카운티 피노 누아
고스트 파인스 소노마 카운티 몬테레이 카운티 피노 누아
커피,자두,석류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