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와 크랩 키시

스위스와 크랩 키시
스위스와 크랩 키시 주변 소요 1 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275 칼로리, 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8 그램의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97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가게에 가서 버터,소금,밀가루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9 의 너무 큰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스위스와 크랩 키시, 게와 스위스 키시,그리고 버섯 스위스 키시.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계란,사워 크림,우유,버터,밀가루,소금,후추를 그릇에 넣고 완전히 섞일 때까지 휘젓고 계란 혼합물에 모조 게살과 스위스 치즈를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모조 게모조 게
검은 후추검은 후추
스위스 치즈스위스 치즈
사워 크림사워 크림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계란계란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3
파이 크러스트에 충전물을 퍼뜨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이 크러스트파이 크러스트
확산확산
4
충전물에 삽입 된 칼이 깨끗한 나올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파이를 구워,40 에 45 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맨발의 거품이 많은 분홍색 모스 카토입니다. 별 5 개 중 4.9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5 달러입니다.
맨발의 거품이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거품이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거품이 많은 핑크 모스 카토는 폭발적인 향과 맛으로 달콤하고 육즙이 많습니다. 냉장(화씨 36-40 도)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재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향이 레드 라즈베리,딸기 및 석류로 보완됩니다. 크림과 육즙 마무리를 즐기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