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웨딩 케이크

스웨덴 웨딩 케이크
스웨덴 웨딩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24.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114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결혼식 이벤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코코넛,바닐란 추출물,계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저렴한 스칸디나비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시도 멕시코 웨딩 케이크, 멕시코 웨딩 케이크,및 이탈리아 웨딩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마가린,설탕,계란,날짜를 냄비에 넣고 섞습니다. 약 7~10 분 동안 걸쭉해질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가린마가린
날짜날짜
설탕설탕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바닐라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3
바삭한 쌀 시리얼과 호두를 큰 그릇에 담습니다. 날짜 혼합물을 저어;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풀어 쌀 시리얼부풀어 쌀 시리얼
호두호두
날짜날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빨리 일해서,1 인치 공으로 시리얼과 날짜 혼합물을 형성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리얼시리얼
날짜날짜
5
코코넛에 공을 굴립니다. 차가운 장소에 있는 완벽한 콘테이너에 있는 상점. 냉장 보관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코코넛
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2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