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끈적 끈적한 초콜릿 케이크(클라 드카 카)

스웨덴 끈적 끈적한 초콜릿 케이크(클라 드카 카)
스웨덴 끈적 끈적한 초콜릿 케이크(클라 드카 카)는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0 인분을 만듭니다 22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0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32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518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예산 친화적 스칸디나비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버터,계란,코코아 가루,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웨덴 끈적 끈적한 초콜릿 케이크(클라 드카 카), 스웨덴 끈적 끈적한 초콜릿 케이크,및 초콜릿 끈적 끈적한 토피 유약을 곁들인 초콜릿 데이트 케이크.

지침

1
오븐을 화씨 300 도(섭씨 150 도)로 예열하십시오. 8 인치 파이 플레이트에 가볍게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밀가루,코코아 가루 및 소금을 함께 체로 치십시오. 매끄러운 때까지 설탕에 계란을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아 가루코코아 가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계란계란
소금소금
3
밀가루 혼합물을 넣고 결합 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4
바닐라 추출물과 버터를 붓고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추출물바닐라 추출물
버터버터
5
준비된 파이 접시에 붓습니다.
6
예열 된 오븐의 하단 랙에서 35 분 동안 또는 센터가 약간 설정 될 때까지 굽습니다. 케이크가 파이 접시에 1 시간 동안 냉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7
따뜻하게 제공하거나 밤새 냉장 보관하고 차갑게 제공하십시오.

장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1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