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키 칠레 콘브레드

스모키 칠레 콘브레드
스모키 칠레 옥수수 빵은 8 을 제공하는 빵입니다. 1 인분 포함 370 칼로리, 1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4 그램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68 센트,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베이킹 파우더,골파,코셔 소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이 조리법은 남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50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1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스모키 치팟레 콘브레드, 연기가 자욱한 칠레 소금을 곁들인 감귤 마가리타,그리고 타 말레 만두를 곁들인 스모키 치킨 칠레 수프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375 도까지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차가운 10 인치 주철 팬에 베이컨을 넣고 지방이 렌더링되고 베이컨 비트가 선명해질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화상을 두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비트베이컨 비트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종이 수건 늘어선 접시에 베이컨을 제거. 베이컨 지방을 팬에 보관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프라이팬프라이팬
4
큰 그릇에 옥수수 가루,밀가루,설탕,베이킹 파우더,베이킹 소다,소금을 함께 휘젓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거품이 될 때까지 털로 계란을 이길;우유에 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옥수수 가루옥수수 가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계란계란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5
건조한 성분에 젖은 성분을 첨가하고 결합 될 때까지 다만 약동하십시오. 베이컨 비트,치포 틀레,골파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비트베이컨 비트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골파골파
6
반죽을 주철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7
중앙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약 20~25 분 정도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카바,쉬라즈,그레나슈는 칠리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토투스 투우스 카바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8 달러입니다.
토투스 투스 카바
토투스 투스 카바
토투스 투우스 카바는 복숭아,레몬,오렌지 껍질의 밝은 향기를 보여 주며,사탕수수와 함께합니다. 와인은 입안에서 농축되고 촉각적이며 밀도가 높으며,호두류,구덩이 과일 및 아니즈 맛에 부드럽고 돌로 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안에 풍요 로움과 생기를 나타내며 밝은 마무리가 길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5
요리서던
접시 종류브레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