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딸기 셔벗

슈퍼 딸기 셔벗
너무 많은 디저트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슈퍼 딸기 셔벗을 사용해보십시오. 한 서빙 포함 146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 그램. 에 대한 서빙당$1.12,이 레시피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2 를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딸기,설탕,오렌지 주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레시피는 가정의 맛 1 팬이 있습니다. 어머니의 날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딸기 셔벗, 버터 밀크 딸기 셔벗,및 딸기-버터 밀크 셔벗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딸기와 설탕을 결합하십시오;육즙이 될 때까지 약 1-1/2 시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여러 배치로 믹서기에 매시 또는 퓌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우유,오렌지 주스 및 계피를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3
아이스크림 냉장고의 실린더로 따르고 제조자의 지시에 따라 얼리거나,분배자 없이 아이스 큐브 쟁반으로 따르십시오. 쟁반에서 준비하는 경우 약 3 시간 동안 얼리고 두세 번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32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