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스위스 스테이크

쉽고 빠른 스위스 스테이크
쉽고 빠른 스위스 스테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2.46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457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16 그램.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8 시간 25 분. 이 조리법에 109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피망,양파,소금 및 후추의 혼합물 및 다른 성분의 한줌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맛있은 시키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발렌틴 데이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중대하다. 시도 쉬운 스위스 스테이크:왕성한 큐브 스테이크, 천천히 조리 된 스위스 스테이크,및 스테이크 매리 네이드,빠르고 쉬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프라이팬에 기름을 가열. 그릇에 밀가루,소금,후추,파프리카를 섞는다. 밀가루 혼합물에 스테이크를 준설,프라이팬에 장소. 양쪽에 갈색 스테이크,열에서 제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파프리카파프리카
스테이크스테이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그릇그릇
2
느린 요리기구에서는 스테이크,녹색 피망,빨간 피망,양파 및 토마토의 대체 레이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고추녹색 고추
붉은 고추붉은 고추
토마토토마토
양파양파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3
스테이크가 아주 부드러울 때까지,덮고,낮은에 6 8 시간을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25 m.
서빙8
건강 점수8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