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할로윈 실수 조

쉬운 할로윈 실수 조
레시피 쉬운 할로윈 조잡 조이 주위에 당신의 미국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50 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채식 레시피는 31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1.08 입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양파,케첩,피클 양념,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할로윈.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쉬운 실수 조, 쉬운 실수 조,및 그래서 쉬운 실수 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쇠고기와 양파를 요리하십시오. 케첩,양념 및 갈색 설탕을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30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커민 가루 1½티스푼커민 가루 1½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2
햄버거 롤빵 반쪽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햄버거 롤빵햄버거 롤빵
3
각 치즈 조각을 대각선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4
한 조각을 대각선으로 다시 자릅니다. 두 개의 작은 삼각형을 눈으로,큰 삼각형을 입으로 사용하십시오. 각 눈에 1 슬라이스 피클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