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칠레 살사

쉬운 칠레 살사
쉬운 칠레 살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드 오브르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31 칼로리, 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33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 태국 칠리,토마틸로,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7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2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해봐 붉은 칠레 살사를 곁들인 돼지 칠레 베르데, 살사 드 몰카 제테(구운 토마토와 그린 칠레 살사),그리고 심각한 살사:칠레 모리타 살사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큰 소테 팬에서 오일을 중간 정도의 높은 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토마틸로 추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틸로스는토마틸로스는
4
양파,마늘,고추. 토마틸로 스킨이 갈색이 될 때까지 약 7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틸로스는토마틸로스는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5
조심스럽게 마늘 정향을 껍질을 벗기고 혼합물을 믹서기로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레이비를 묽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그레이비를 묽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6
실란트로와 물 1 컵을 넣으십시오.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2 분간 처리합니다. 맛을 내기 위해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7
살사를 서빙 그릇에 붓고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카바,쉬라즈,그레나슈는 칠리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5 성 중 4.7 점으로 평가된 와인르트 카바스 드 와인르트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26 달러가 소요됩니다.
와인르트 카바스 드 와인르트
와인르트 카바스 드 와인르트
보라색 반짝임과 깊은 루비 톤은 안정적이고 활발한 구조를 스프링. 그것의 탄닌 풍부는 그것의 근속 기간을 보장한다,그러나 신중한 익은 과일은 우선한다. 긴 마무리에 오크의 향기를 연상시키는 균형 잡힌 풀 바디 와인. 카베르네 소비뇽,말벡,메를로의 블렌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7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