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차우 마인

쉬운 차우 마인
레시피 쉬운 차우 소바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약 4 시간 15 분 그리고 확실히 뛰어난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중국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6 그램의 단백질,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175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56 센트 8 을 제공하는 오르도브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야채,셀러리,쌀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이 조리법은 97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91%,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쉬운 차우 마인, 쉬운 차우 마인,그리고 쉬운 차우 마인.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불로 쇠고기와 양파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3 쿼티 전송. 슬로우 쿠커. 셀러리,중국 야채,그레이비 믹스 및 간장을 저어줍니다. 4-6 시간 동안 또는 셀러리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낮게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큰 마늘 6쪽얇게 썬 큰 마늘 6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3
쌀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차우마인은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그리고 체닌 블랑과 함께 잘 일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많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질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즈입니다. 별 5 개 중 4.7 개이며 병 비용은 약 20 달러입니다.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
과일 중심의 미묘함은 이 늦게 수확된 리슬링에서 섬세한 꽃으로 특징지어집니다. 포도원 복숭아,자몽,수분이 많은 레몬 및 잘 익은 패션 프루트의 노트는 멜론과 설탕에 절인 레몬 껍질이 풍부한 크림 같은 농축 된 구개에 함께 제공됩니다. 레이스 산도와 계층 단맛의 놀라운 교환은 함께 완벽하게 태세 전체를 형성한다. 길고 육즙이 많은 마무리와 환상적인 빈티지 힌트는 아직 오지 않은 아름다운 미래를 암시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8
건강 점수3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