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정통 스페인 쌀

쉬운 정통 스페인 쌀
쉬운 정통 스페인어 쌀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89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4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45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저렴한 유럽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원하는대로,버터,소금 및 지상 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손에 가지고 있다면,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1 의 너무 큰 숟가락 점수%. 시도 쉬운 스페인 쌀, 쉬운 스페인 쌀,및 정통 스페인 빠에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버터를 중간 정도의 고열로 녹여 버터에 양파와 할라피뇨 고추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3~5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양파 혼합물로 멕시코 작풍 토마토를 약동하십시오;밥,소금 및 후추를 첨가하십시오. 쌀 혼합물을 끓여서 열을 줄이고 덮고 쌀이 익을 때까지 40~4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사워 크림과 체다 치즈로 장식하여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