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연어 구이

쉬운 연어 구이
쉬운 구워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 를 제공하며 서빙 당$2.4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8 그램, 지방 27 그램,그리고 총 349 칼로리.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소금과 후추,마요네즈,연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엄청나게 쉬운 연어 아스파라거스 빵, 연어 빠에야 빵,및 연어 체다 빵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샤토 인트. 와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샤토 인트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샤토 인트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우리의 인디언 웰스 샤르도네는 왈 루크 슬로프와 같은 따뜻한 사이트의 전형적인 매력적인 열대 과일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샤르도네의 잘 익은 파인애플과 버터 스카치 맛과 풍부하고 크림 같은 질감을 좋아합니다. 가리비,스캄피 또는 풍부한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로 맛보십시오."-밥 베르테우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