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슬로우 쿠커 뽑아 돼지 고기

쉬운 슬로우 쿠커 뽑아 돼지 고기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6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70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200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6 시간 30 분. 가게에 머리와 정결 한 소금,지상 커민,양파,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로거 푸드 2013 의 돼지 고기+놀랍도록 쉬운 슬로우 쿠커 뽑아 돼지 고기, 살사 베르데 쉬운 슬로우 쿠커 뽑아 돼지 고기,및 슬로우 쿠커 맥주 뽑아 돼지 고기&바베큐 뽑아 돼지 고기 샌드위치.

지침

1
느린 요리기구안에 동등한 층안에 양파 및 마늘을 두고 주식 또는 국물안에 따르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양파양파
주식주식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설탕,칠리 파우더,측정 된 소금,커민,계피를 작은 그릇에 담습니다. 돼지 고기를 종이 타월로 두드려 말립니다. 모든 돼지 고기를 통해 향신료 혼합물을 문질러 양파와 마늘의 상단에 고기를 배치. 커버와 돼지고기 포크 부드러운,약 6~8 시간 높은 또는 8~10 시간 낮은에 때까지 요리.느린 요리기구를 끄고 도마에 돼지 고기를 제거. 중간 내열 그릇 위에 미세 메쉬 스트레이너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계피계피
마늘마늘
양파양파
커민커민
설탕설탕
고기고기
돼지 고기돼지 고기
소금소금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체
종이 타월종이 타월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그릇그릇
3
느린 밥솥에서 스트레이너를 통해 양파 혼합물을 붓고 고형물을 느린 밥솥으로 되돌립니다. 긴장된 액체를 따로 보관하십시오.돼지 고기에 뼈가 있으면 제거하고 버립니다. 2 개의 포크를 사용하여 고기를 한 입 크기의 조각으로 자르고 큰 지방 조각을 버립니다. 갈가리 찢긴 고기를 느린 밥솥에 돌려 놓고 사용하는 경우 바베큐 소스를 넣고 섞어 결합하십시오. 바베 큐 소스를 사용 하지 않는 경우 숟가락을 사용 하 여 탈지 하 고 긴장된 요리 액체의 표면에서 지방을 버리고 다음 추가 1/4 컵 돼지고기 그냥 축축 한 때까지 느린 밥 솥에 한 번에 액체의. 필요에 따라 소금으로 맛을 내고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베큐 소스바베큐 소스
양파양파
뼈
고기고기
돼지 고기돼지 고기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30 m.
서빙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