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상그리아

쉬운 상그리아
당신은 너무 많은 음료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쉽게 상그리안에게 시도를 줄 수 없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284 칼로리.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3.17 입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가서 오렌지 주스,오렌지 웨지,라임 주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쉬운 애플 상그리아, 쉬운 수제 블랙 베리 상그리아,및 쉬운 딸기 복숭아 화이트 상그리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2 쿼트 유리 측정에서 1/2 컵 와인,브랜디,리큐어 및 설탕을 결합하십시오. 높은 1 분 또는 혼합물이 따뜻해질 때까지 전자 레인지;설탕을 녹이기 위해 저어주세요. 남은 와인,주스,정향,딸기 및 계피를 저어줍니다. 적어도 2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오렌지 요거트 3/4컵오렌지 요거트 3/4컵
정향 가루 2꼬집정향 가루 2꼬집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2
투수에 혼합물을 변형시키고 향신료를 버립니다. 그냥 봉사하기 전에,물 및 나머지 재료를 탄산수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클링 물스파클링 물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