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보드카 파이 크러스트

쉬운 보드카 파이 크러스트
쉬운 보드카 파이 크러스트는 8 을 제공하는 크러스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 30 그램,그리고 총 425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54 센트,이 레시피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보드카,버터,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345 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1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보드카 파이 크러스트를 곁들인 복숭아와 블랙베리 갈레트, 쉬운 비건 파이 크러스트가있는 도어 카운티 체리 파이,및 매운 사워 크림 커스터드가있는 쉬운 블랙 베리 파이(그리고 노 롤 파이 크러스트!)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혼합 그릇에 밀가루와 소금을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혼합물이 거친 부스러기를 닮을 때까지 칼 또는 생과자 믹서기를 가진 가루 혼합물로 찬 버터 및 그 후에 쇼트닝을 자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3
혼합물 위에 보드카와 물 을 뿌린다. 혼합물이 끈적 끈적한 반죽을 형성하기 위해 함께 붙을 때까지 재료를 함께 접습니다. 2 반으로 반죽을 분할;디스크에 각 반을 평평하게,플라스틱 랩에 포장,냉장 1 시간 2 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4
당신이 당신의 파이를 만들 준비가되면,냉장고에서 반죽을 제거,가장자리에 중간에서 파이에 대한 각 조각을 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파이 방향에 따라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8
건강 점수1
접시 종류크러스트
잡지